툰코최신주소 OPTIONS

툰코최신주소 Options

툰코최신주소 Options

Blog Article

"너를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나는 고독하고 외로워져 이렇게나 괴로운데도 그만 둘 수 없는 이유를 도무지 모르겠어." 판타지물, 왕족/귀족, 정략결혼, 선결혼후연애, 능력남, 절륜남, 순정남, 카

스마트폰의 확산으로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볼 수 있는 툰코 웹툰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마나토끼의 대표작으로는 원피스, 킹덤, 보루토, 원펀맨 뿐만 아니라 이세계+전생 만화, 오덕 만화, 하렘물까지 정말 다양하게 번역되어 올라오고 있는데요.

해당 사이트는 웹툰과 관련있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뉴캐슬 유나이티드 축구단의 팬 사이트 입니다.

이러한 특징들은 그것을 웹툰의 세계에서 가장 원하는 사이트 중 하나로 만듭니다.

연재 웹툰과 최신 웹툰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요일변 연재, 초성 검색, 장르별 추천 분류를 지원합니다.

웹툰 검색 방법은 사이트의 전체 검색창에서 작품 이름으로 검색할 수 있으며, 최신순, 인기순, 장르, 제목으로 정렬하여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북마크와 최근 기능은 인터넷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삭제하면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 모두 지워지게 됩니다. 작품 업데이트도 빠른 편으로 보입니다. 접속 속도도 툰코시즌2 굉장히 빠르고 분류가 잘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참 편리한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종류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이 시국에 집콕 과외가 필수! 유찬은 과외 학생의 저돌적 접근이 아찔한데…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툰코2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입력한 내용 삭제 입력한 내용 삭제 비밀번호 보이기 아이디를 입력해 주세요!

과거에는 툰코와 툰코2 같이 불법 웹툰 사이트를 이용한다고 해서 특별히 처벌되는 근거가 툰코2 없었지만 국민들의 분위기와 정서가 바뀌고 있고 현재 국회에서도 툰코 저작권법 개정안이 계류중이기 때문에 이것이 통과가 된다면 처벌 수위와 범위가 확대될 전망입니다.

툰코는 로맨스, 판타지, 액션,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웹툰을 제공하여 모든 독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저작권에 위반된 작품을 보더라도 단순히 시청에 대한 처벌 규정은 없습니다. 하지만 신작은 구매해서 보는 것이 웹툰 생태계와 작가에게 이롭습니다.

Report this page